한국에서처럼 밤늦게 주점을 찾아 아침까지 술을 마시며 노는 분위기가 아니기때문에
한인 가라오케와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장단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써보겠습니다
베트남여행 ㅣ 베트남가라오케 ㅣ 베트남마사지 ㅣ 베트남관광지ㅣ 베트남맛집
예를 들어 한국인 여행객이 아파트나 호텔방에 벳남걸과 함께 있으면 꽁안이 한국인 여권/비자 확인+(임시)거주신고를 했는지 여부만 확인하는게 아니라 벳남걸과의 관계(베트남 현행법상 혼숙은 부부만이 가능하고 성매매는 무조건 불법) 등도 확인할 수 있어 한국인 여행객의 안전 등 불똥이 어디로 튈지 모른다는 점입니다(꽁안 만나면 벳남걸들은 일단 몸이 확 경직이 됩니다)
이곳 저곳 여러 업소를 탐방해보지만 결국에 다시 블링블링으로 돌아오게된다. 그러니 호치민 가라오케를 안들려본사람은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가장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기존의 인기 가라오케를 자주 찾았던 이용객들이라면 오히려 전보다 좋아진 환경에서 익숙하게 호치민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잠시 시간을 내서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미리 연락주면 한국관리자들이 미리 준비해놓을 수 있는것이 분명 있거든요.
한국남자분들이 대부분 호치민 아파트 또는 호치민 호텔에 묵으시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호치민 전체 유흥시장이 타깃입니다 위 기사처럼 단속시 내국인 외국인 안 가립니다
조금더 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이곳에 일하는 한국인 실장님과 매니저들이 있기 때문에 실장님들 통해서 예약한다면 보다 많은 서비스 또한 제공받을 수 있어요. 고구려 업소는 저도 딱 한번 이용해봤지만 한번 이용하고도 단번에 괜찮은 업소가 나왔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여러분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업소에요.
그중에서도 베트남 남부 스타일의 건강하고 재기발랄한 친구들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치민 가라오케는 특히 압도적 규모로 매우 유명하기 때문에, 평소 가라오케 이용을 좋아한다면 결코 놓칠 수 없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지만 대체로 베트남 북부쪽 친구들에 비해서 일반적 기준에서 조금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신 대부분이 매우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밝은 성격을 호치민 가라오케 가지고 있어 단순히 놀고 즐기는 부분에 있어서는 별다른 문제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호치민은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유흥을 즐길 수 있는 업소들이 압도적으로 많으며 가성비도 뛰어나기 때문에, 사실상 베트남 유흥을 위한 목적지로 가장 합리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가라에 비해 일찍열고 더 늦게 까지 장사를 하는데 로컬가라오케를 가시려면
그런 이유로 베트남 가라오케를 이용 하시는 한국 분들의 필요에 의해서 소주를 팔게 되었고 대부분 소주를 주문 하십니다.